posted by 양발잡이 2020. 6. 24. 03:44

이미용가전 JMW 하이브리드 드라이기
에서
38,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00원 적립 가능합니다.

JMW 하이브리드 드라이기 상품구매


가정용으로 쓰기 좋은 아이. | 마침 세일해서 싸게 잘 샀어요.
싸구려 드라이기와 전문가용 중간정도?
바람세기도 크기도 그럭저럭 가정용으로 적당해요.
기존에 쓰던 아이보다 전선 길이가 더 길어 좋네요.
기존에 쓰던 아이도 대략 4년 남짓 쓰니
전선부분이 간당간당하여 절연테이프로 감아써왔는데
언제 사망할지 몰라 새 아이로 장만해두었네요.
강풍, 약풍, 냉풍 3단계 바람 나오구요.
가정용으로 그냥저냥 쓰기 좋아욥.


적당한 가격대비 소음.바람세기 만족합니다 | 전에 쓰던게 1000w였어서 조금 더 쎈걸 구매하려 클릭하다 전문가용이고 1450w의 jmw라는 미용실 원장 칭구가 권하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항공기 모터 드라이기도 권유받긴 했는데 가격이 ㅎㄷㄷ
적당한 가격이고 바람세기도 괜찮고 생각보다 소음도 없네요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문가용바람세기,케이블이길고튼튼함,시끄럽지않음!! | [배송]
– 주문 : 3/26(화) 밤 11시, 수령 : 3/28(목) 오후 퇴근길
– 경기도 외곽지역으로 로켓배송시 +2일 소요지역
– 겉박스 + 속박스까지 깨끗하게 배송됨

[가격]
제품은 애초에 jmw 브랜드것을 사려고 맘먹고 찾아봤는데, 같은 브랜드에서는 3.5만원대 5만원대 7만원대 (그 이상은 관심영역을 벗어남..) 가 보통 많이 팔리는 기종임. 와트수에 따라풍량차이가 있어 다르겠지만 – 개인적으로 드라이기에 5만원 이상을 쓸 가치가 있는가 곰곰 생각하다가, 용도에 충실하되 성능은 3.5만원대 이상이면 풍량이란 것도 거의 상향 평준화되어 그게 그거라는 결론에 도달함. 결과적으로 잘한 결정이었음.

[성능 요약]

* 기존사용제품 : conair 전문가용 1800w (5~6만원선)

– 소음 : 기존 제품 대비 확실히 조용함

– 풍량! : 제품 자체가 1400w 라서 기존 전문가용 드라이기 쓰던 사람들은 최고로 풍량을 올려도 어라?, 이게 다야? 할수있지만. (그래서 별 하나를 뺍니다.) 그렇다고 결코 약하지는 않은 수준임. 기존 사용하던 1800w제품과 비교해도 풍량에는 엄청 약하다 ㅡ 라는 차이를 못느끼겠음. (1800w소리가 너무 커서 왠지 더 쎈 느낌이 날 뿐…) 짧고 통통한 접히는 작은 드라이기 쓰던 분들은 충분히 강하다고 느낄만한 수준. 특히 기존 제품 대비 바람나오는 구멍 중앙에 집중적인 바람이 강해서 머리는 아주 잘 마르는 편.

– 케이블 : 굵고 튼튼하고 안꼬이는 재질. 길이도 충분해서 키 170기준 바닥 멀티탭에 꽂고 일어나서 머리말리며 네 걸음 정도 걸어도 충분한걸 보면, 머리말리면서 밥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길이임. 기존제품도 성능은 좋았으나 짧고 잘 꼬여서 단선이 일어나는 케이블로 오래 썼더니 중간중간 바람이 안나오게되어 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움.

– 크기/무게 : 딱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헤어드라이기 크기에 그정도 무게임. 스타일링을 몇십분 하는 스타일이 아니면 머리 말리는데 크게 무겁다는 생각은 안드는 편.

– 냄새 : 처음에 켜고 테스트 해 볼때 탄내가 나서 으잉? 했는데, 곧 괜찮아짐.

[디자인]
– 검정에 은색 배색인줄 알았는데 어두운 회색이라 나쁘지 않음. 사실 jwm 5만원대 제품이 흰색 or 검정색 뿐이었는데, 흰색 드라이기가 변색이 잘되고 관리가 어려우며 오래쓰면 지저분해진다는 말을 듣고 검정색을 보았으나, 그닥 예쁘지 않아서 무난해 보이는 본 제품을 선택하기도 했음. 결과적으로 잘한 선택으로 보임.

[결론]
항공모터를 달면 바람이 분명 이것보다 훨씬 강하겠지만, 이 바람도 충분히 강합니다. 2만원 더주면 웅아ㅏ아ㅏ아아앙 큰 소리내며 더 강한 바람을 내는 드라이기를 가질 수 있겠지만, 숱 많은 긴 머리를 말려보니, 이 이상의 성능이 왜 필요한지 의문이 듭니다. 그래서 추천을 합니다. 사세요!!


바람이 약해요 | 미용실에서 쓰는제품이라고 해서 38000원에 샀는데
JMW중에서 저렴한걸 샀더니 1400W네요.
가볍고 크기도 좋은데 High( 강풍)이 세기가 센편은 아니에요.
low cold 3가지 조절되는데 low를 굳이할 필요가 없네요.
급한성격이거나 머리숱 많으신분들은
더 높은 와트 버전꺼를 사세요.
예전꺼비해 바람세기가 약해 말라는데 오래걸려요
대신 세기가 약해 소음이 적네요
남자분들은 괜찮을듯 근데 이가격대비 전 별로
그게 좀 아쉽네요~


생각보단 조금 클 수 도 있어요. | 일반 미용실 드라이어 사이즈라 좁은 공간에서는 보관하기 약간 큰 느낌이 있습니다.

다만, 사이즈 외에 기능면에서는 나쁘지 않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JMW 하이브리드 드라이기 상품구매


The post 루즈핏 트렌치코트:좋은 JMW 하이브리드 드라이기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